배추가격 상승으로 사전예약의 필요성
올해 배추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사전예약을 통해 절임배추를 준비하는 것이 필수입니다. 농수산식품 유통공사에 따르면, 9월 하순 기준으로 배추 한포기당 9,581원으로 작년보다 55% 상승했다고 합니다. 김장철이 점점 더 다가오면서 더 오르기 전에 빠르게 사전예약으로 준비하는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합니다.
*대형마트에서 제공하는 기간한정 절임배추 예약할인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시고, 마감되기 전에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!
1. 농협 하나로마트 절임배추 :
농협 절임배추는 국내산 천일염으로 사용했으며, 지역농가와 협력한 고품질의 배추를 깐깐한 공정으로 어머님들에게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. 특히 이번 예약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예약을 놓치면 원하는 날짜에 받기 어려우니, 미리 사전예약으로 더 저렴하게 만나보세요! *온라인구매와 전국 농협매장에서 사전예약 가능합니다.
2. 이마트 절임배추 :
이마트 일반 절임배추는 한 박스당 20Kg이며, 해남,문경 상품이며, 베타후레쉬 절임배추는 이마트와 팜한농,지역농가와 협업해 개발한 상품입니다. 총 7만박스 대량 물량으로 저렴하게 구매가능 합니다.
사전예약 접수: 10/25(금) - 10.31(목) 7일간
이마트몰 온라인 구매 및 전국 이마트 점포 고객만족센터
택배수령 : 11/14(목) - 12.14(토)
*매장 픽업시 추가 할인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전단참고)
3. 롯데마트 절임배추 :
유통사 중 가장 먼저 사전예약을 진행했던 롯데마트 절임배추는 지난 1일 당일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.
현재 예약중이오니, 11월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으려면 빠르게 예약하세요!
- 예약기간 : 10/24(수)~ 31(목)
- 산지 : 해남,평창,괴산, 영월 산지 선택가능
- 가격 : 20KG 한박스 29,900~ 59,900
차수를 거듭할 수록 절임배추 가격이 오르는 추세이니, 서둘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저는 개인적으로 가격은 좀 비싸도 깐깐한 농협 절임배추로 결정해서 예약했습니다.
사전예약으로 꿀혜택도 챙기시고, 올 겨울 맛있는 김치로 행복해지세요!